
진짜 골드2 올라가는 게 이렇게 험난한 고행길일 줄은 몰랐다.
이번이 벌써 세 번째 승급전이었는데, 소름 돋게도 세 번 다 1승 2패로 떨어졌어.
이 정도면 시스템이 내 골드 2 입성을 강제로 막고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이번 승급전 3판 복기 좀 해본다.
# 1세트: 아머리 (승리)
시작부터 쌔하더라고. 내가 평소에 밴하는 맵이 '아머리'인데, 하필 다른 맵들이 밴당하면서 아머리가 걸려버렸네? 불안한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웬걸, 내가 **7킬 3데스** 찍으면서 무난하게 캐리하고 이겼어. "오, 이번엔 진짜 골드2 가나?" 싶었지.
# 2세트: A보급창고 (패배)
선레드로 시작했는데 귀신같이 0:3으로 밀리더라고. "아, 이번 판은 글렀구나" 했는데, 공수교대 후 블루에서 우리가 3:0으로 따라잡았어.
결국 3:3 골든 라운드 돌입! 근데 하필 레드가 걸리네? 다들 알잖아, A보급은 블루가 압도적으로 유리한 거. 역시나 뚫지도 못하고 허무하게 져버림.
# 3세트: 드래곤로드 (패배)
마지막 결정적인 판. 결과만 보면 내가 **2킬 5데스**라 '똥 쌌네'라고 할 수 있겠지만, 이건 진짜 억울해서 잠이 안 온다.
우리가 블루 진영이면 수비를 해야 하잖아? 근데 팀원 2명이 시작하자마자 계속 개돌을 뛰어. 그럼 나는 매 라운드 혼자 남아서 1:2, 1:3 세이브 상황을 강제로 마주해야 했어.
여기가 실버~골드 구간이라 상대 팀에 난간 탈 줄 아는 애도 없었거든? 블루에서 제대로 기방만 했으면 무조건 이기는 판인데, 팀원들이 계속 나가서 죽어주니까 답이 없더라. 결국 무난하게 지면서 내 승급전 티켓도 공중분해 됨.
※ 오늘의 결론
1. 골드2 승급전 3연속 '1승 2패' 탈락... 이거 실화냐?
2. A보급 골든 라운드 레드 걸리면 그냥 기도나 해야 한다.
3. 블루에서 개돌 뛰는 팀원 만나면 답이 없다. (기방 좀 하자 얘들아...)
하... 언제쯤 골드1의 구렁텅이에서 벗어나 골드2 안착해 보냐?
나 진짜 억울해서 오늘 한 판 더 돌린다. 제발 사람다운 팀원 좀 만나게 해줘라!
'게임 > 서든어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든어택] 잘하면 무조건 핵?! (0) | 2026.05.15 |
|---|---|
| [서든어택] 요즘 서든 다시 물 올랐는데, 같이 보상 받고 시작할 사람? (0) | 2026.04.30 |
| [서든어택] 나한테만 유독 엄격한 이유 좀.. (1점의 비극) (0) | 2026.04.28 |
| [서든어택] 8라운드 동안 '데미지 0' 찍은 우리 팀원 찾습니다 (0) | 2026.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