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 8라운드 동안 '데미지 0' 찍은 우리 팀원 찾습니다

MinorMan 2026. 4. 25. 11:50
반응형

 

방금 3:3 랭크전 A보급창고 돌고 왔는데, 진짜 서든 역사에 남을 경기를 직관했다.
결과는 2:6 패배. 근데 스코어보다 더 충격적인 건 우리 팀원 한 명의 최종 성적표였어.

무려 **0킬 8데스... 그리고 데미지 0.**

아니, 8라운드 내내 단 한 대도, 단 1의 데미지도 상대방에게 입히지 못했더라고.
이 정도면 상대방이랑 평화 협정이라도 맺은 거 아니냐? ㅋㅋㅋㅋ
총알이 무슨 투명 인간을 통과한 건지, 아니면 적팀이 너무 무서워서 총구만 허공에 흔들다 가신 건지 진심으로 궁금하다.

심지어 모든 라운드 죽었어!!!!!!!!!!!!


상대방에도 0킬 5데스 한 명이 있었지만 어시스트도 있고 데미지라도 넣으면서 인간미를 보여줬거든?
근데 우리 팀원은 아예 무결점(?)을 기록하셨네.
심지어 상대 팀에 15킬 3데스 찍은 괴물이 있어서 가뜩이나 힘든 경기였는데, 
한 명이 8라운드 동안 '데미지 0'으로 평화주의를 실천하시니 우린 답이 없더라.

혹시 이거 총 쏘는 게임인 거 깜빡하고 술래잡기하러 오신 건가? ㅋㅋㅋㅋ
비하하려는 건 아니지만, 8라운드 동안 스쳐 지나가는 총알 한 발조차 못 맞췄다는 게 그저 신기할 따름이다.
다음 판엔 제발 스치기라도 해줘... 데미지 1이라도 좋으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