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핫이슈 모음 (2022-10-23)

by MinorMan 2022. 10. 23.
반응형

인성 새하얀 여동생.jpg

 

인성 새하얀 여동생.jpg

인성 새하얀 여동생.jpg

news.oasisfeed.com


학과 MT 연락 못받은 대학생.jpg

 

학과 MT 연락 못받은 대학생.jpg

학과 MT 연락 못받은 대학생.jpg

news.oasisfeed.com


 

 

고급스럽게 인증하는 변호사.jpg

고급스럽게 인증하는 변호사.jpg

news.oasisfeed.com


숨쉬듯 자연스럽게 인종차별 갈기는 필리핀 운전수

 

숨쉬듯 자연스럽게 인종차별 갈기는 필리핀 운전수

    ㅋㅋㅋㅋㅋ      

news.oasisfeed.com


(19.78mb) 저번 주말에 다녀온 키친 마이야르

 

(19.78mb) 저번 주말에 다녀온 키친 마이야르

          매번 유튜브로만 보던 장소를 직접 보니까 감회가 새롭더라   주말은 선착순으로 번호표 뽑고 순번맞춰서 입장 가능하길래 오전 9시반에 도착해서 줄 섰는데 이미 앞에 17팀 있는거

news.oasisfeed.com


마누라 몰래 새벽 먹방하기.jpg

 

마누라 몰래 새벽 먹방하기.jpg

  실패

news.oasisfeed.com


SK 전략기획팀 신입사원 사진 올린다

 

SK 전략기획팀 신입사원 사진 올린다

    아버지가 최태원 회장이면 어떤 느낌일까  

news.oasisfeed.com


SPC 사망자 남친이랑 카톡내용

 

SPC 사망자 남친이랑 카톡내용

사고 이틀 뒤인 이날은 모처럼 휴가를 내고 2박 3일 부산 여행을 가기로 한 날이었다. A

news.oasisfeed.com


헬스할때 조심해라

 

헬스할때 조심해라

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 젊은나이에 투석할뻔함 운동을 죽어라 한것도아닌데 헬스 피티 등록하고 일주일 2번 3번 , 단백질 챙겨먹는게 끝 검진갔더니 간수치 신장 이상 뭐임? 근육 파괴되서 나

news.oasisfeed.com


팬케이크 제작 중 참사

 

팬케이크 제작 중 참사

팬케이크 제작 중 참사

news.oasisfeed.com


대검은 크지도 않은데 왜 대검임

 

대검은 크지도 않은데 왜 대검임

대검은 크지도 않은데 왜 대검임

news.oasisfeed.com


요즘 군인들은 잘 모른다는 군대 시설물

 

요즘 군인들은 잘 모른다는 군대 시설물

요즘 군인들은 잘 모른다는 군대 시설물

news.oasisfeed.com


이쁜 여자가 말하는 인생 난이도

 

이쁜 여자가 말하는 인생 난이도

이쁜 여자가 말하는 인생 난이도

news.oasisfeed.com


주위에서 종종 보인다는 결혼사례

 

주위에서 종종 보인다는 결혼사례

주위에서 종종 보인다는 결혼사례

news.oasisfeed.com


구글한테 성범죄자로 지목된 아빠

 

구글한테 성범죄자로 지목된 아빠

구글한테 성범죄자로 지목된 아빠

news.oasisfeed.com


남자가 바람피면 걸리는 이유

 

남자가 바람피면 걸리는 이유

남자가 바람피면 걸리는 이유

news.oasisfeed.com


회사 입사한 지 5일차 된 친구

 

회사 입사한 지 5일차 된 친구

회사 입사한 지 5일차 된 친구

news.oasisfeed.com


회계사 급여 수준

 

회계사 급여 수준

회계사 급여 수준

news.oasisfeed.com


해외여행 좋아하는 사람들 의외로 그리운 거

 

해외여행 좋아하는 사람들 의외로 그리운 거

해외여행 좋아하는 사람들 의외로 그리운 거

news.oasisfeed.com


한복 입고 세계여행 다녀온 처자

 

한복 입고 세계여행 다녀온 처자

한복 입고 세계여행 다녀온 처자

news.oasisfeed.com


이ㅅㄲ 어떻게 해야 되냐

 

이ㅅㄲ 어떻게 해야 되냐

이ㅅㄲ 어떻게 해야 되냐

news.oasisfeed.com


남자친구가 나보다 2배 더 버는데.. jpg

 

남자친구가 나보다 2배 더 버는데.. jpg

남자친구가 나보다 2배 더 버는데.. jpg

news.oasisfeed.com


경력좀 쌓인 자취생들이 쓰는 물품

 

경력좀 쌓인 자취생들이 쓰는 물품

경력좀 쌓인 자취생들이 쓰는 물품

news.oasisfeed.com


산책 안 가서 삐진 강아지.gif

 

산책 안 가서 삐진 강아지.gif

산책 안 가서 삐진 강아지.gif - ()

news.oasisfeed.com


병무청 이벤트.jpg

 

병무청 이벤트.jpg

병무청 이벤트.jpg - ()

news.oasisfeed.com


썰풀다 개빡친 유상무

 

썰풀다 개빡친 유상무

찐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s.oasisfeed.com


놀면뭐하니에 나온 31살 모쏠남

 

놀면뭐하니에 나온 31살 모쏠남

소개팅때 어색한 분위기가 싫어서 말을 많이하고 + 액션이 과해서 애프터가 잘안된다고함...

news.oasisfeed.com


싱글벙글 태국 아침드라마 특징

 

싱글벙글 태국 아침드라마 특징

싱글벙글 태국 아침드라마 특징

news.oasisfeed.com

728x90

댓글